[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여름 장마철을 맞아 실내에서도 쾌적하고 알찬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장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비 오는 날에도 걱정 없이 여행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각 호텔과 리조트의 실내 공간을 활용해 다양한 혜택을 구성했으며, 머무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주중에는 최저가에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코오롱호텔앤리조트 장마 패키지 이미지. [사진=코오롱호텔앤리조트]](https://image.inews24.com/v1/32c00c95418d65.jpg)
코오롱호텔에서는 장마철의 감성을 실내에서 만끽할 수 있는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장마엔 한잔해 패키지'는 호텔 내 '달빛포차'의 맥주와 막걸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1인)을 제공한다. 또 미디어 아트 전시 'TAT(Time After Time)' 관람권 2인, 사우나 이용권 2인,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혜택도 주어진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장마철에도 객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두 가지 실내 패키지를 마련했다.
먼저 '장마엔 방콕 패키지'는 디즈니 퍼즐과 맥주, 음료, 추억의 과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보다 활동적인 시간을 원한다면 '장마엔 겜콕 패키지'를 추천한다. 브루마블, 윷놀이, 공기놀이, VR게임기 등 다양한 게임을 2시간 동안 즐길 수 있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마우나오션리조트에서는 장마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빗소리 짠!소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 머무르며 지역 전통주인 해창막걸리 한 병을 즐길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간이 1시간 연장되어 보다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일정 없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
이번 여름 시즌 장마 패키지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