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성주군, 야간관광 이색 피크닉 축제 ‘트윙클 성주’ 13일 개막


캠핑 감성의 피크닉 존을 중심으로 한 이색 야간 콘텐츠 시행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 가족 관광객에게 많은 호응 기대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이 지역 대표 관광지인 성밖숲에서 이색 야간 피크닉 축제인 ‘트윙클 성주! 2025 성밖숲 나이트 참크닉’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캠핑 감성의 피크닉존을 중심으로 다양한 공연과 체험, 먹거리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트윙클 성주! 2025 성밖숲 나이트 참크닉 행사 포스터 [사진=성주군]

주요 프로그램은 마술쇼와 밴드 공연 등 문화공연, 오징어게임·나무놀이터 체험, 야간 숲 트레킹, 플리마켓·푸드트럭 운영,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행사 첫날인 13일에는 벽진어린이집, 성주중앙초, 성주초, 벽진중, 성주고 등 지역 학생들이 꾸미는 특별 공연 무대가 열릴 예정이며, 지역민이 참여하는 플리마켓과 푸드트럭은 행사 기간 내내 운영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성밖숲은 대한민국 대표 야간명소 중 하나로, 앞으로도 나이트 워킹 등 계절별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 참크닉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트윙클 성주! 성밖숲 나이트 참크닉 행사 전경 [사진=성주군]

한편 성주군은 행사 사전 신청자에게 현장 접수 시 선착순으로 기념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주군, 야간관광 이색 피크닉 축제 ‘트윙클 성주’ 13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