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채오 기자] BNK부산은행은 9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부산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제4회 어린이 미술대회'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부산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I LOVE(아이사랑)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제4회 어린이 미술대회를 진행했다.
미술대회는 △AI △환경 △가덕도신공항 등 3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저학년(1~3학년)과 고학년(4~6학년)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대회에서는 장안초 3학년 진하영 학생(저학년 부문)과 초읍초 6학년 이지우 학생(고학년 부문)이 동백미술상(부산시장상)을 수상했으며, 오륙도초 2학년 박이준 학생(저학년 부분)과 안남초 6학년 김아영 학생(고학년 부문)은 대상(부산시교육감상)에 선정됐다.
이 외에도 각 부문별 금상 2명, 은상 3명, 동상 3명, 장려상 84명 등 총 188명의 학생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전시회에는 동상 이상의 수상작 20여 점이 전시됐으며, 전시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방성빈 부산은행 은행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 어린이들의 그림 속에 담긴 순수한 상상력과 미래에 대한 희망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며 지역사회와 연계한 따뜻한 금융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박채오 기자(cheg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