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리테일, 8년째 현충원 묘역 정화 봉사활동


허서홍 대표 등 임직원 44명 동참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GS리테일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앞둔 지난달 30일 호국영령과 순국선열을 기리고자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GS리테일 임직원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한 뒤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 임직원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한 뒤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은 올해로 8년째 현충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전 사업부 임직원 44명이 동참했다. 허서홍 GS리테일 대표이사도 직접 봉사 현장을 찾아 순국선열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GS리테일 임직원은 국립서울현충원 제39묘역 6개 구역에 태극기를 헌정하고, 헌화 및 묵념, 묘비 닦기, 방명록 작성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해당 묘역은 양구군 1090고지 전투 등에서 전사한 6·25전쟁 희생자들이 잠들어 있는 곳이다.

GS리테일은 2024년 국립서울현충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매년 두 차례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정례화했다. 올 하반기에도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현충원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2018년부터 '호국보훈 애국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기억하고 행동하는 실천형 애국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독립운동가 알리기 도시락 스티커 캠페인 △임시정부 역사탐방 △독립운동가 후손 지원 △삼일절 기념 가상 콘텐츠 캠페인 등이 대표적이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리테일, 8년째 현충원 묘역 정화 봉사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