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문수 후보, 대선 사흘 앞두고 '보수의 심장' 포항서 총력 유세


김 후보 유세 후 해군 초계기 추락사고 희생자 분향소 방문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사흘 앞둔 31일, 국민의힘 김문수 대통령 후보가 경북 포항을 찾아 대규모 집중 유세를 펼쳤다.

유세를 마친 직후에는 포항 해군 초계기 추락사고 합동분향소를 찾아 희생 장병들을 추모하며 국민의 아픔을 함께했다.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사흘 앞둔 31일, 국민의힘 김문수 대통령 후보가 경북 포항을 찾아 대규모 집중 유세를 펼치고 있다. [사진=이상휘 국회의원 사무실]

김 후보는 이날 국민의힘 포항남·울릉 선거대책위원장인 이상휘 국회의원과 함께 포항시 주요 거점에서 시민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했다.

이번 행보는 '보수의 심장'으로 불리는 포항에서 마지막 결집을 도모하고, 전국적인 지지세 확산을 유도하기 위한 전략적 유세로 풀이된다.

김 후보는 유세 연설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총체적 위기에 처해 있으며, 이를 돌파할 수 있는 것은 책임 있는 보수의 리더십"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정치적 대립과 이념의 혼란을 조장하는 세력이 아닌, 국민과 국가를 위한 헌신의 길을 걸어온 인물만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수 있다"고 말했다.

이상휘 의원은 "김문수 후보는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국가안보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지닌 후보"라며 "대한민국이 다시 도약하기 위해서는 국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실천해 온 그가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31일 김문수 후보가 유세를 마친 직후 이상휘 국회의원과 함께 포항 해군 초계기 추락사고로 순직한 장병들의 합동분향소를 찾아 헌화했다. [사진=이상휘 국회의원 사무실]

김문수 후보는 유세를 마친 직후 이상휘 국회의원과 함께 포항 해군 초계기 추락사고로 순직한 장병들의 합동분향소를 찾아 헌화하고 묵념하며 유가족과 국민의 아픔을 함께 나눴다.

이날 집중유세에는 포항남·울릉선대위와 북구 선대위를 비롯해 지지자들을 포함 약 3000여명이 함께 김문수 후보를 지지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문수 후보, 대선 사흘 앞두고 '보수의 심장' 포항서 총력 유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