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주 ‘세지멜론’ 공공기관서 시식 행사 진행


판촉 행사서 600박스 판매 성과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남 나주시는 세지농협과 함께 지난 29일까지 세지면 대표 농특산물 ‘세지멜론' 소비 촉진을 위해 한국전력, 한전KDN 등 관내 4개 주요 공공기관에서 시식과 판촉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을 통한 공공기관과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세지농협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멜론 시식 부스 운영과 현장 판매로 참여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전남 나주시 세지면의 특산물 '세지멜론' [사진=나주시]

시중가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과 13브릭스 이상의 고당도,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소문을 타며 총 600박스가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지난 29일 한국농어촌공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윤병태 나주시장을 비롯해 김인중 한국농어촌공사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세지멜론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힘을 보탰다.

세지멜론은 나주시 세지면 일대에서 69농가 63ha 규모로 재배되고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나주의 대표적인 특산품이다.

높은 당도와 품질, 뛰어난 저장성 덕분에 매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고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나주시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나주몰’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앞으로도 지역농협, 생산자 단체와 협력해 세지멜론을 비롯한 나주의 우수 농특산물 홍보와 판로 확대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주=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주 ‘세지멜론’ 공공기관서 시식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