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문수 후보 배우자 설난영 여사, 포항 죽도시장 찾아 민심 행보


"서민의 눈물로 지켜온 나라, 반드시 지켜야"...시민들 "믿고 맡길 후보" 호응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국민의힘 김문수 대통령 후보의 배우자 설난영 여사가 24일 오후 경북 포항 북구의 대표 전통시장인 죽도시장을 찾아 상인 및 시민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 여사는 시장 곳곳을 돌며 상인들과 시민들의 손을 일일이 잡고 인사를 나누며, "서민이 흘린 땀과 눈물로 지켜온 대한민국, 우리가 꼭 지켜야 한다"며 김문수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24일 김문수 후보 배우자 설난영 여사가 포항 죽도시장 찾아 민심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김정재 국회의원 사무실]

이날 현장에는 김정재 국회의원(국민의힘·포항 북구)도 동행했다. 김 의원은 "설난영 여사는 김문수 후보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를 누구보다 잘 아는 분"이라며 "죽도시장 방문은 서민의 삶을 직접 들여다보고 함께하려는 진정성 있는 민생 행보"라고 평가했다.

김 의원은 이어 "지금 대한민국에는 말뿐인 정치가 아닌, 현장을 이해하고 서민의 고통을 공감할 수 있는 지도자가 필요하다"며 "그 중심에 김문수 후보가 있다. 오늘 설 여사의 방문은 그런 진심이 전해지는 뜻깊은 순간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대선의 대역전극, 포항의 기적에서 시작되기를 바란다"며 "포항시민 한 분 한 분이 김문수 후보의 든든한 힘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24일 김문수 후보 배우자 설난영 여사가 포항 죽도시장 찾아 민심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김정재 국회의원 사무실]

한편 이날 죽도시장은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과 관광객, 상인들의 격려와 응원으로 따뜻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현장에서는 "믿고 맡길 수 있는 후보는 김문수밖에 없다"는 시민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문수 후보 배우자 설난영 여사, 포항 죽도시장 찾아 민심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