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파르나스호텔이 지난 22일 진행한 채용 행사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Parnas Career Fair)'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 등 2000여명이 방문했으며, 현장 직무 면접에만 600명 이상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파르나스호텔 커리어 페어 현장. [사진=파르나스호텔]](https://image.inews24.com/v1/74045ad8e09c58.jpg)
파르나스호텔은 이번 채용 행사를 통해 오는 9월 개관 예정인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를 비롯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나인트리 바이 파르나스 등 전사적으로 200여명의 인재 채용을 계획하고 있다.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는 단순한 채용 설명회를 넘어, 참가자들이 파르나스호텔의 조직문화와 비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였다.
특히 참가자들의 발길이 몰린 '네트워킹 라운지'에서는 전략기획, 세일즈, 마케팅, 객실, 식음 등 주요 10개 부서의 현직자들이 참여해 실시간 1:1 멘토링을 제공하며, 취업 준비생들이 호스피탈리티 커리어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과 인사이트를 직접 얻는 뜻깊은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웹사이트나 공고문만으로는 접하기 어려운 생생한 정보를 들을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와 함께 이력서 작성 컨설팅, 식음 직무 체험존, 미식 테이스팅존, 이미지 컨설팅 등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이 운영돼 참가자들에게 파르나스호텔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아울러 호텔 셰프들이 직접 선보인 시그니처 메뉴 시식은 구직자들에게 호텔의 미식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바텐더와 바리스타가 진행한 클래스는 직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었다.
파르나스호텔은 이번 행사에서 진행된 면접 결과와 현장 지원 데이터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채용 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이번 커리어 페어는 파르나스호텔이 지향하는 인재상과 비전을 체험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였으며, 참가자 한 분 한 분에게 의미 있는 출발점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파르나스호텔은 차세대 호스피탈리티 리더 양성을 위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