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범석 청주시장 “시민 목소리 경청하라”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이 19일 ‘시민 목소리’ 경청을 지시했다.

이 시장은 이날 시청 임시청사에서 주재한 주간업무보고에서 “민선 8기 시정 성과가 각종 지표, 평가에서 나타나고 있다”면서 “현장을 자주 찾아 시민들의 체감 효과는 어떤지 경청하고 개선‧보완을 지속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출생아 수 증가 및 63개월 만의 최고치(4월 498명) 기록과 매니페스토 공약이행 평가 우수(A) 달성, 청주관광앱 ‘청주여기’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등을 언급하며 “여기에 안주하지 말고 항상 시민과 민원인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이 19일 시청 임시청사에서 주간업무보고를 주재하고 있다. [사진=청주시]

또 “접수한 의견은 최대한 신속하고 친절하게 처리해 시민 만족도를 더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시장은 여름철 재난 대응과 관련해선 “재해예방 사업, 배수로 빗물받이 정비 등이 우기 전에 반드시 완료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라”면서 “실제상황이 발생하면 망설임 없이 대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범석 시장은 이외에도 주요 사업 내년 정부예산 반영과 식중독 예방 홍보, 영농철 농기계 안전사고 예방 홍보 등을 지시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범석 청주시장 “시민 목소리 경청하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