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 달성군 구지면 보둠협의체·상가번영회, 지역 아동 위한 나눔 활동 이어가


“어린이날, 치킨과 피자로 행복을 선물해요”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달성군 구지면 보둠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백윤태)와 구지상가번영회(회장 이효찬)가 어린이날을 맞아 파랑새 지역아동센터에 치킨과 피자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활동은 두 단체가 함께 추진 중인 ‘우리지역 아동센터 치킨&피자데이’ 사업의 일환으로, 매달 관내 지역아동센터 한 곳을 선정해 30만원 상당의 간식과 마음을 전달하는 정기적인 복지 나눔 프로그램이다.

달성군 구지면 보둠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상가번영회 관계자들이 치킨피자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달성군]

1일 열린 전달식에서 백윤태 위원장은 “아이들의 환한 웃음이 곧 지역의 희망”이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아동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효찬 회장 역시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역이 함께해야 한다”며 “이번 어린이날이 따뜻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사업은 정서적 돌봄이 필요한 지역 아동에게 실질적인 관심과 지지를 전한다는 점에서 주민들 사이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두 단체는 앞으로도 연계 사업을 확대하고, 더 많은 아동센터와 소외계층에게 사랑을 나누는 지속 가능한 지역복지 모델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 달성군 구지면 보둠협의체·상가번영회, 지역 아동 위한 나눔 활동 이어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