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봉화군,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개최


[아이뉴스24 이민 기자] 경북 봉화군이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의 선전과 필승을 다짐하는 결단식을 열었다.

29일 군에 따르면 전날 열린 결단식에는 박현국 군수, 봉화군의회 권영준 의장과 군의원, 봉화교육지원청 이영록 교육장 등 관내 기관ㆍ단체장과 박종화 봉화군체육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과 선수단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봉화군이 도민체전 결단식을 하고 있다. [사진=봉화군]

봉화군은 이번 대회에 339명(선수 239, 임원 100)의 선수단을 꾸려 16개 종목에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박종화 체육회장은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출전을 앞두고 결의에 가득 찬 봉화군 선수단의 모습을 보니 무척이나 자랑스럽다”며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후회 없이 멋진 경쟁을 펼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애쓰신 선수단, 임원진에게 감사 드린다”며 “대회 기간 부상 없이 땀 흘려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안고 돌아오기를 기원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행복도시 김천에서, 함께뛰는 경북시대’라는 슬로건 아래 5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김천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30개 종목에 도내 22개 시군 선수, 임원 등 1만 2000여 명이 참가한다.

/봉화=이민 기자(lm8008@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봉화군,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