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메디톡스가 보툴리눔톡신 제품 '뉴럭스'와 히알루론산(HA) 필러 '아띠에르'를 올해 상반기 내로 태국에서 선보인다.
메디톡스는 태국 방콕에서 열린 국제학술대회 'ICLAS 2025'에 참석해 보툼리눔톡신 '뉴럭스'와 히알루론산 필러 '아띠에르'의 최신 시술법을 현지 의료진에 공유했다고 29일 밝혔다.
![메디톡스가 국제학술대회 'ICLAS 2025'에 참석해 자사의 보툴리눔톡신 제제 연구와 적용법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사진=메디톡스 제공]](https://image.inews24.com/v1/2ad0eb054514dc.jpg)
이번 학술대회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와 대한미용성형레이저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했다. 25일부터 이틀간 진행됐으며, .글로벌 의료진과 업계 관계자 다수가 참석했다.
메디톡스는 합작법인 메디셀레스(Medyceles)와 함께 대형 부스를 설치하고 자사의 대표 제품을 홍보했다.
오욱 메이린클리닉 원장이 이 자리에 참석해 뉴럭스 최신 시술법에 대해 강연했다. 오 원장은 동영산 세션을 통해 얼굴 전체에 톡신 제제를 시술한 사례를 공유했다. 오명준 오앤의원 원장도 아띠에르를 이용한 입술과 입꼬리 시술 노하우를 알렸다.
뉴럭스와 아띠에르는 지난해 태국 당국으로부터 품목허가를 받았다. 메디톡스는 이 두 제품을 올해 상반기 내로 출시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뉴럭스’와 아띠에르가 현지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