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중등교육 업체 1318클래스(www.1318class.com)가 5일 초등 학습사이트 '아이나무(www.inamu.com)'와 고교생을 대상으로 한 수능사이트 '‘체크원(www.check-1.com)'를 각각 오픈했다. 이로써 1318클래스는 국내 온라인 교육업계 최초로 초·중·고 교육시장 전체를 아우르게 됐다.
아이나무(www.inamu.com)는 초등 온라인 교육사이트 중 최초로 플래시 학습 콘텐츠와 동영상 콘텐츠를 동시 제공해 기존 업체와 차별화한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체크원(http://www.check-1.com)은 전직 EBS강사들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내신, 수능에서 대학별 고사까지 아우르는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논술전문팀 '유레카'의 논술 첨삭 서비스를 사이트 내에서 독점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두 사이트는 오픈을 기념해 각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나무는 연말까지 전 회원에게 25만원 상당의 기말고사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나의 선물나무 아이나무!' 이벤트를 개최, 매일 사이트를 방문해 '사랑주기' 버튼을 클릭하는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MP3,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교육도서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2006년도 새해다짐과 희망 메시지를 적고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나의 소망나무 아이나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체크원은 5일부터 3주간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2006학년도 수능 분석 및 2007~2008학년도 입시 전략을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9일부터 25일까지 40만원 상당의 '예비 고 1,2,3 학생을 위한 수능 입문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강좌를 듣는 학생들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LCD모니터, 전자사전 등 선물을 제공한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