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상공인 창업 성공 돕는다"…여주시, 홍보물 제작 지원 사업 시행


내달 3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방문 접수 진행

신규창업 소상공인 지원사업 홍보물. [사진=여주시]

[아이뉴스24 임정규 기자] 경기도 여주시는 관내 신규창업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사업 정착을 위해 '신규창업 소상공인 지원사업'을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창업 초기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안정적인 사업운영을 지원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전후 6개월 이내에 관내 신규 창업한 소상공인이며, 총 10개소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내용으로는 리플렛, 전단지, 간판 등 사업 운영에 필요한 홍보물 제작이다.

사업 신청은 다음 달 3일부터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여주시소상공인지원센터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유준희 여주시소상공인지원센터장은 "이번 사업은 창업 초기의 어려움을 덜고 여주시 소상공인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를 통해 여주지역 경제의 활력을 높이고,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소상공인지원센터 홈페이지(www.yjss.or.kr) 공고문 또는 여주시소상공인지원센터(031-885-3016~7)로 문의하면 된다.

/여주=임정규 기자(jungkuii@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상공인 창업 성공 돕는다"…여주시, 홍보물 제작 지원 사업 시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