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항상공회의소, 2025년 신년인사회 개최


이철우 도지사, 지역 기관‧단체장, 상공의원, 기업 CEO 등 500여명 참석
지역사회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힘찬 정진과 도약 다짐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상공회의소(회장 나주영)는 6일 오전 효자아트홀에서 '2025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철우 도지사, 이강덕 포항시장, 김일만 시의회 의장 등 지역 주요 인사 및 기업체 대표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6일 오전 효자아트홀에서 포항상공회의소 '2025년 신년인사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포항상공회의소]

나주영 회장은 신년사에서 "금년에는 세계 경제가 장기 저성장에 접어들 전망이며, 대내외 환경이 녹록치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모두가 변화와 혁신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길을 함께 모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동해선 철도 개통과 연말 예정인 포항-영덕 고속도로 개통이 지역 경제 활성화와 균형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며, "대왕고래 프로젝트가 국가 경제를 살리는 돌파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희망을 전했다.

끝으로, 나 회장은 "경북 제1의 도시로서 화합과 결속을 바탕으로 지역 경제 회복과 성장을 위해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며 "상공회의소는 기업 경쟁력 강화와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해 중앙 및 지방정부와 협력하며, 포항이 산업혁신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6일 오전 효자아트홀에서 포항상공회의소 '2025년 신년인사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포항상공회의소]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항상공회의소, 2025년 신년인사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