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오스큐브, '마법전사 미르가온' 출시


 

지오스큐브(대표 고평석)가 모바일게임 '마법전사 미르가온'을 SKT와 KTF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게임은 KBS TV를 통해 방영되는 인기 프로그램인 '마법전사 미르가온'을 소재로 제작한 것이다.

'마법전사 미르가온'은 최고 시청률 9%를 기록한 바 있고, 관련 완구가 3개월 만에 50만개가 판매될 만큼 아동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1년 사이에 초등학생의 휴대전화 가입자 비율이 크게 늘며, 아동층의 모바일게임 이용빈도가 크게 늘어나는 추세인데 반해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게임이 부족해 그 대기 수요가 있다는 점에서 '마법전사 미르가온'의 출시는 모바일게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 아동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는 모바일 버전으로 제작돼 시리즈를 거듭하며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고평석 지오스큐브 대표는 "10대 후반~20대 초반 이용자가 대다수를 점하는 기존 모바일게임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라며 "아동층에 맞게 특화된 게임으로 신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오스큐브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출시 후 한달 동안 총 650명에게 게임 내 쿠폰 추첨을 통해 다양한 미르가온 관련 상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국내 최대 3D 온라인 커뮤니티인 퍼피레드(www.puppyred.com) 등을 통해 '마법전사 미르가온' 플래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법전사 미르가온'의 개발을 총괄한 전홍진 개발 팀장은 "'마법전사 미르가온'은 아등층에게 친숙한 소재를 바탕으로 제작했다"며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어린이를 위한 선물로도 적합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바일 '마법전사 미르가온'의 다운로드 가격은 건당 2천원이며 접속 경로는 다음과 같다.

핫넘버 접속: **523+통화(SKTelecom, KTF)

SKT : 네이트> 게임존 > 슈팅/액션/아케이드 > 아케이드[ⓜ] > 마법전사 미르가온

KTF : 매직엔 >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 > 액션 게임 > 마법전사 미르가온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오스큐브, '마법전사 미르가온'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