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이지웨어(Easy Wear)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성다이소는 이지웨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https://image.inews24.com/v1/981f837489014c.jpg)
지난해 처음 선보인 이지웨어는 겨울철 따뜻하게 외부 활동을 할 수 있는 의류 상품군이다. 올해는 맨투맨, 후드티 등 신상품을 비롯해 기능을 보강한 플리스 등 총 6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맨투맨은 기모 맨투맨과 베이직 맨투맨 티셔츠 2종류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블랙과 그레이 색상을 출시한다. 기모 맨투맨은 한 겨울에도 든든한 두꺼운 원단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베이직 맨투맨 티셔츠는 겨울철 난방을 하는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얇은 두께감이 특징이다.
기모 후드티는 회색 색상에 기모 안감을 넣어 따뜻함을 더했다. 앞주머니와 후드 부분을 조일 수 있는 끈을 통해 한겨울에 착용해도 좋다. 남녀공용 오버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우수하다.
지난 겨울 인기를 끌었던 플리스는 재질을 개선했다. 몸을 포근하게 감싸는 몽실몽실한 플러피 소재로 출시한 플러피 플리스 집업은 쫀쫀한 소재의 면으로 제작했다.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양옆 주머니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긴팔과 조끼 타입으로 출시해 간절기부터 동계까지 아우터나 내피로 활용하기 좋다.
또 기모 트레이닝 조거 팬츠, 패팅 베스트 등 겨울철 활용도가 좋은 의류 상품도 선보인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