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수 1천300만명을 기록한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아이템을 휴대폰으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가 시작된다.
엔텔리젼트(www.entelligent.co.kr)는 VM(Virtual Machine) 서비스 '메이플멤버샵'을 SKT 네이트 게임존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28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을 위한 모바일 회원제 서비스인 '메이플멤버샵'은 SKT SK-VM을 지원하는 단말기에서 어플리케이션 파일을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메이플멤버샵'을 다운받아 실행 시킨후 자신의 아이디를 입력하고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한 뒤 해당 쿠폰 번호를 받고 온라인 상에서 활용하면 된다.
가격은 월 3천원 정액제이며 60여종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메이플멤버샵' 이용 고객에게는 선착순 5만명까지 1만 메이플 포인트가 제공되며 이후 이용자는 5천 메이플포인트가 제공된다. 또한 매월 수시로 진행되는 특별 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메이플멤버샵'은 SKT 네이트 게임존에 접속해 다운받거나 '**072+통화버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엔텔리젼트 관계자는 "이번 '메이플멤버샵'은 지난 '카트멤버샵' 성공에 이은 넥슨의 인기 온라인게임에 대한 유무선 연동 서비스"라며 "향후 온라인버전과의 다양한 연동 서비스를 지원하는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