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시즌++' 서버 오픈…전투 경험치 1000% 증가


기간 내 시즌 캐릭터 60레벨 달성 시 61레벨 캐릭터 및 유(IV) 우두머리 장비 풀세트 지급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의 ‘시즌++’ 서버를 11일 오픈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시즌++' 서버를 오픈했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시즌++' 서버를 오픈했다. [사진=펄어비스]

‘시즌++’는 일반 서버에 비해 10배 빠른 성장이 가능한 이벤트 서버로 내달 30일까지 운영한다. ‘시즌++’ 오픈과 함께 전체 모험가(이용자)에게 ‘시즌 캐릭터 이용권’ 1장을 추가로 지급했다.

모험가는 시즌 캐릭터를 생성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시즌++’ 이벤트 기간 동안 생성한 시즌 캐릭터가 60레벨 달성 시 ‘찬란한 시작의 상자’를 받는다. ‘찬란한 시작의 상자’ 개봉 시 △파트리지오의 회중시계 △유(IV) 우두머리 주무기 상자 △카포티아 목걸이, 허리띠, 반지 등을 얻을 수 있다.

‘파트리지오의 회중시계’는 모험가가 보유 중인 25레벨 이하의 일반 캐릭터를 즉시 61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시즌 캐릭터 졸업 후 ‘유(IV)’ 단계의 액세서리를 동(V) 단계로 확정 강화 시 필요한 ‘그믐달 연금 촉매제’와 ‘블랙스톤’, ‘마력의 파편’, ‘요나의 파편’ 재료의 수를 완화했다. 모험가는 △초승달 수호자의 반지 △나크의 귀장식 △툰그라드 귀걸이 동(V) 단계 확정 강화 시 보다 적은 양으로 강화가 가능하다.

시즌 패스 보상으로 ‘마패 : 명마’를 추가했다. 마패를 사용해 ‘측면이동‘ 기술을 포함 5개 준마 기술을 보유한 8세대 황금마(암컷)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의 보물 아이템 중 하나인 ‘오네트/오도어의 정령수’ 제작 재료 획득 의뢰 6종을 동시에 진행 가능하도록 개편한다. 협동형 우두머리 레이드 ‘검은사당 황해도편(파티)’ 신규 우두머리 2종 △흑봉황 △폐세자도 선보였다.

모험가는 ‘흑봉황‘과 ‘폐세자‘의 ‘도전’ 등급 난이도 성공 시 ‘토벌의 증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토벌의 증표’를 모아 교환 가능한 △검붉은 불의 기운과 △은은한 달의 기운 아이템을 모아 ‘아침의 나라’ 가구 공방 3단계서 흑봉황 조각상을 제작할 수 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이벤트도 준비했다. 9월 25일까지 게임 접속 시 전투 경험치 500%, 기술 경험치 200%, 아이템 획득 확률 50%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8일까지 △발크스의 조언(+100) △크론석 등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시즌++' 서버 오픈…전투 경험치 1000% 증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주지훈, 멋스러움
주지훈, 멋스러움
아이유, 남다른 아름다움
아이유, 남다른 아름다움
아이유, 빛나는 아름다움
아이유, 빛나는 아름다움
김민하, 화사한 미소
김민하, 화사한 미소
이요원, 서울드라마어워즈 왔어요
이요원, 서울드라마어워즈 왔어요
영탁, 시상식 왔어요
영탁, 시상식 왔어요
서현, 우아한 자태
서현, 우아한 자태
츄, 예쁨 가득
츄, 예쁨 가득
츄, 러블리
츄, 러블리
안나 조블링, 시선 사로잡는 자태
안나 조블링, 시선 사로잡는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