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만원’으로 즐기는 부산 여행…부산관광공사, 추석 맞이 특가 상품 판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관광공사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만원으로 즐기는 부산 여행 특가 한정판 상품을 판매한다.

만원의 행복 여행 상품은 단 돈 만원 한장으로 부산의 대표 관광지 3곳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100매 한정 상품으로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모디 부산 웹사이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석을 맞이해 판매되는 만원의 행복 여행상품은 한국관광 100선에 6회 연속 선정된 태종대 다누비열차 탑승권과 부산 원도심의 대표 관광지인 부산타워 관람권, 서부산의 생태관광을 체험할 수 있는 낙동강생태탐방선의 승선권이 포함돼 있으며 내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만원의 행복 여행 상품 홍보 포스터. [사진=부산관광공사]
만원의 행복 여행 상품 홍보 포스터. [사진=부산관광공사]

정상가 대비 57% 할인된 금액으로 출시되는 만원의 행복 여행상품은 모바일로 발송되는 티켓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어 여행 선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여행하기 좋은 가을철과 우리나라 고유 명절인 추석 연휴를 맞이해 부산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이와 같은 기획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만원의 행복이 빠르게 완판이 된다면 시즌2로 ‘이만원의 행복’도 검토중”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만원’으로 즐기는 부산 여행…부산관광공사, 추석 맞이 특가 상품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