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송군 사회단체, 상호협력 발전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민주평통, 바르게살기운동, 새마을회 3개 단체 뜻 모아 사회 공동 발전과 번영 위해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북 청송군협의회(회장 윤병학)는 지난 4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청송군협의회(회장 권영선), 청송군새마을회(회장 권동준)와 ‘상호 협력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단체는 지역사회 평화와 통일 기반 조성, 상호 협력 발전을 위한 공동 노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상호 교류와 지역사회 평화·통일 행사에 적극 참여, 상호 발전을 위한 의견 교류 및 협력 네트워크 구축, 공동 관심사에 대한 논의 활성화 등이 포함됐다.

평통 청송군협이 바르게살기 청송군협, 청송군새마을회와 ‘상호 협력 발전’ 위한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 [사진=청송군청]
평통 청송군협이 바르게살기 청송군협, 청송군새마을회와 ‘상호 협력 발전’ 위한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 [사진=청송군청]

윤병학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청송군협의회장은 "이번 협약식은 청송군의 사회단체들이 협력해 서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며, “청송군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합쳐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권영선 바르게살기운동 청송군협의회장은 “민주평통의 이념과 바르게살기 이념을 중심으로 의견 교류 및 협력 네트워크 구축하고 프로그램 연계 및 지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상호 전개하자”라고 말했다.

권동준 청송군새마을회장은 “사회 공동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소통과 화합으로 추진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새마을운동 정신에 대해 한 번 되돌아보고 계승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각 단체가 서로 협력해 청송군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송군 사회단체, 상호협력 발전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