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 산업은행 부산 이전 촉구 챌린지 동참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가 KDB산업은행 부산 이전 촉구를 위한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한국산업은행법 개정안 통과를 촉구하기 위해 지난달 3일 박수영 국민의힘 국회의원(부산 남구)의 제안으로 시작됐다. 진행 방식은 챌린지 수행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형식이다.

조 대표는 염순원 의료법인 은경의료재단 이사장의 지명으로 동참했으며, 다음 주자로 박재영대륙금속 전무이사, 김기덕 삼한종합건설 부사장, 김도환 그랜드모먼트 대표이사 등을 지명했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가 KDB산업은행 부산 이전 촉구를 위한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대선주조]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가 KDB산업은행 부산 이전 촉구를 위한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KDB산업은행 부산 이전은 동남권 지역 경제 성장과 함께 국가 균형발전의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부산의 미래 먹거리를 창출하고 수도권 일극체제 탈피의 신호탄이 될 한국산업은행법 개정안의 조속한 통과를 촉구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선주조는 부산불꽃축제,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주관 행사 19년 연속 후원, 광안리 어방 축제 현장 지원, 사하구상권활성화추진단과 협업 등으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 산업은행 부산 이전 촉구 챌린지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