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제일제당 얼티브, 식물성 아이스크림 '모나카' 2종 출시


저당 제품 '얼티브 모나카 밤맛'·단백질 5.5g 함유 '얼티브 모나카 초코'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음료·디저트 브랜드 '얼티브'가 식물성 아이스크림 '얼티브 모나카' 2종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얼티브 모나카 밤맛·초코'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얼티브 모나카 밤맛·초코'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번 신제품은 '얼티브 모나카 밤맛·초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기존 식물성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서걱거리는 식감을 CJ제일제당의 기술력으로 최소화했으며, 쌀 전분과 효소 처리한 해바라기유를 조합한 원료로 우유 크림과 비슷한 풍미를 구현했다.

'얼티브 모나카 밤맛'은 당 함량을 3g으로 낮춘 저당 제품이다. 부드러운 밤맛 크림과 달콤한 밤 조각이 들어있다. '얼티브 모나카 초코'는 초코크림·드리즐과 단백질 5.5g을 함유하고 있다. 편의점 GS2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대형마트 등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즐겁게 건강관리를 하고자 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계속되며 식물성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얼티브, 식물성 아이스크림 '모나카' 2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