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 멤버십 구독자는 요기요 배달비 무료 혜택…26일부터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무제한' 배달비 무료 혜택 등 추가 비용 없이 이용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오는 26일부터 네이버 유료 구독(멤버십) 서비스 가입자는 배달앱 요기요의 배달비 무료 혜택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사진=위대한상상]
[사진=위대한상상]

19일 배달앱 요기요 운영사 위대한상상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해 강화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는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횟수 제한 없이 배달비 무료 등을 제공하는 요기요의 '요기패스X' 혜택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 또는 연간 4만6800원을 내고 이용하는 구독형 서비스다. 네이버 쇼핑·예약·네이버 여행 결제 금액의 최대 5% 적립, 디지털 콘텐츠 월 1개(티빙 방송 무제한, 스포티비 나우 스포츠 무제한, 웹툰·시리즈 쿠키 49개,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중 택 1)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앱과 제휴해 혜택을 제공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요기요는 이번 협업을 위해 '요기패스X'의 혜택을 강화했다. 포장 주문의 경우 오는 7월까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 주문 시 최소 주문 금액 없이도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오는 9월까지 연장 진행한다.

정한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리더는 "요기요와의 협업을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외연이 확대되면서 가입자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멤버십 가입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영주 위대한상상(요기요) 경영전략실장은 "이번 협업을 기점으로 소비자에게 요기요가 선사하는 '최강 혜택의 향연'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멤버십 구독자는 요기요 배달비 무료 혜택…26일부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