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닥터포헤어, 美 판매 3주만에 18만개 완판…코스트코 250개 매장 진출


미국 헤어케어 시장 내 입지 강화 나서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을 250개로 확장했다고 17일 밝혔다.

닥터포헤어가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을 250곳으로 확대한다. [사진=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가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을 250곳으로 확대한다. [사진=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는 지난해 10월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하와이, 뉴저지, 뉴욕 등 주요 5개 주의 매장 50곳에 처음 입점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폴리젠 샴푸 750ml’ 더블 기획세트를 주력 상품으로 선보인 닥터포헤어는 론칭 3주만에 18만 세트 완판을 기록하며, 미국 시장의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10년 넘게 두피케어센터를 직접 운영하며 쌓은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닥터포헤어의 차별화된 제품력이 실용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미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은 닥터포헤어는 올해 6월 코스트코와의 계약을 연장하고, 입점 매장 수를 확대하며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독자 개발한 핵심 기술 ‘폴리젠 콤플렉스™’를 적용한 탈모완화·두피강화 기능성 제품으로,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권규원 닥터포헤어 부사장은 “닥터포헤어가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바로 ‘신뢰’와 ‘확신’을 주는 브랜드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십수 년간 연구해온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가치가 전 세계 고객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10년 넘게 쌓아온 두피 솔루션 노하우와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대한민국 기능성 헤어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닥터포헤어, 美 판매 3주만에 18만개 완판…코스트코 250개 매장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