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 디자이너 편집샵 브랜드 '하고하우스', 롯데백화점 포항점 신규 오픈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온라인에서 핫한 영 디자이너 편집샵 브랜드 하고하우스가 롯데백화점 포항점 4층에 신규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하고하우스에는 '마뗑킴', '드파운드', '보카바카' 등 인기 브랜드가 입점했다.

영 디자이너 편집샵 브랜드 '하고하우스', 롯데백화점 포항점 신규 오픈. [사진=롯데백화점 포항점]
영 디자이너 편집샵 브랜드 '하고하우스', 롯데백화점 포항점 신규 오픈. [사진=롯데백화점 포항점]

하고하우스는 하고앨엔에프에서 투자한 여성복 브랜드 일부와 온라인 플랫폼 하고에서 반응이 좋은 브랜드를 함께 구성한 편집숍으로, 특히 트렌디하고 편안한 스타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에서는 마뗑킴의 시즌 신제품 의류들과 가방,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금, 토, 일 3일간 10~30% 할인 및 30만원 이상 구매 시 타포린백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강성철 롯데백화점 포항점 점장은 "2030 여성 고객과의 집객을 높이는데 하고하우스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영패션 유명 브랜드를 입점시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전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 디자이너 편집샵 브랜드 '하고하우스', 롯데백화점 포항점 신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