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라호텔, 서울·제주서 각각 운영되던 유료 멤버십 통합…"고객 편의 강화"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신라호텔이 오는 20일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서 각각 운영해오던 유료 멤버십을 통합한 ‘신라에스(Shilla S)’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는 기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각각 운영 중이던 ‘신라에스’와 ‘블루클럽’을 하나로 합친 멤버십으로,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했다.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 이미지 [사진=신라호텔]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 이미지 [사진=신라호텔]

‘신라에스’는 △브라운(Brown)과 △블랙(Black)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신라에스 브라운’은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실속있게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한 기본형 멤버십이다. 기본 제공 바우처는 객실 1박 숙박권 또는 레스토랑 40만 포인트 이용권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레스토랑 20만 포인트 이용권이 제공된다. 객실 숙박권은 서울신라호텔 또는 제주신라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고, 기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객실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객실 및 패키지 연중 10% 할인과 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레스토랑 최대 25%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신라에스 블랙’은 호텔 이용 빈도가 높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레스토랑 연간 무제한 할인과 우선 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랙 회원에게는 스위트 객실 무료 숙박권과 레스토랑 200만 포인트 이용권, 객실 및 패키지 연중 10~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와인 무료 반입(콜키지 프리) 및 무료 발렛 서비스 등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신라에스’ 회원에게는 제주신라호텔 ‘글램핑 & 캠핑’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제주신라호텔이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선보인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는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가든에 마련돼 있어,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로맨틱한 캠핑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자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 대상으로 ‘신라에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했으며, 멤버십은 신라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실물 카드 및 바우처를 모바일 카드와 바우처로 변경하여 고객 이용 편의성도 높였다.

신라호텔은 통합 유료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객실 투숙 시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리워즈 5만 포인트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신라호텔은 유료 멤버십인 ‘신라에스’ 외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를 운영하고 있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의 통합 멤버십으로, 회원전용상품과 호텔 이용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라호텔, 서울·제주서 각각 운영되던 유료 멤버십 통합…"고객 편의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