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치열한 해외직구 시장 잡자"...롯데온·SSG닷컴 '에센스' 공식 입점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롯데온과 SSG닷컴(쓱닷컴)이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SSENSE)'를 공식 입점 시키고, 해외직구 시장을 강화한다.

롯데온은 국내 종합쇼핑몰 중 최초로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가 공식 입점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온은 국내 종합쇼핑몰 중 최초로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가 공식 입점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온은 이달 10일 국내 종합쇼핑몰 최초로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SSENSE)'를 공식 입점 시켰다. SSG닷컴 역시 이날 에센스의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에센스는 우영미, 르메르, 더로우 등 600여개 해외 인기 명품 브랜드 약 15만개 상품을 취향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제안하는 플랫폼이다. 또 월평균 1억 이상의 페이지뷰를 기록하고 있고 18세부터 40세 사이의 고객이 방문자 80% 이상을 차지한다.

롯데온은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를 통해 치열한 해외직구 시장 속에서 믿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고객 인지도를 확대하며,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겠다는 전략이다. 실제 롯데온의 올해 1~5월 ‘해외직구 명품’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어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쓱닷컴. [사진=SSG닷컴]
쓱닷컴. [사진=SSG닷컴]

쓱닷컴은 에센스 도입을 계기로 국내 고객들에게 마치 현지에서 쇼핑하는 것 같은 최상의 명품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명품 전문 업체 어도어럭스와 협업해 상품연동과 반품처리 등의 고객 편의를 제공한다.

에센스는 올해 1월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 6월 마이테레사에 이어 네 번째 해외직구 공식관이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해외직구팀장은 "최근 해외직구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온앤더럭셔리는 상품 신뢰도 및 다양성 등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종합쇼핑몰 최초로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를 공식 입점시켰다”며, “이번 에센스 입점을 비롯해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품 확대 및 서비스 개편 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치열한 해외직구 시장 잡자"...롯데온·SSG닷컴 '에센스' 공식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