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스톰게이트' 국내 퍼블리싱 협력


7월 31일 스팀 얼리 액세스 서비스 시작, 내달 14일 전체 대상 오픈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RTS) ‘스톰게이트’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와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가 신작 '스톰게이트'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와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가 신작 '스톰게이트'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카카오게임즈는 ‘스톰게이트’의 국내 서비스 및 마케팅을 지원하며,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는 개발과 운영을 담당한다.

‘스톰게이트’는 ‘스타크래프트 2’의 프로덕션 디렉터였던 팀 모튼(Tim Morten) 대표, ‘워크래프트 3’ 수석 캠페인 디자이너였던 팀 캠벨(Tim Campbell) 게임 디렉터와 다양한 RTS 장르 게임을 개발한 베테랑들이 모여 제작 중인 신작이다.

‘스톰게이트’는 기존 RTS 장르 게임 대비 낮은 진입장벽이 특징이다. 인간으로 구성된 ‘뱅가드’ 종족과 외계 종족 ‘인퍼널’,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셀레스철’까지 총 세 종족이 등장한다.

한편,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는 이날 오전 5시에 개최된 PC 게이밍 쇼(PC Gaming Show)를 통해 ‘스톰게이트’의 향후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스톰게이트’는 오는 7월 31일에 사전 펀딩 구매자 및 스팀 얼리 액세스 팩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플레이 서비스를 시작하며, 8월 14일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늘 6월 10일부터 ‘스톰게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보상으로 ‘보라냥이’ 펫을 지급한다.

한상우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풍부한 RTS 장르 게임 개발력을 보유한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양사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국내 이용자분들께 RTS 장르만이 줄 수 있는 깊은 재미를 전달드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팀 모튼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대표는 "글로벌 및 한국 시장에서 인정 받은 퍼블리셔인 카카오게임즈의 든든한 지원으로, 이용자분들이 즐길 수 있는 차세대 RTS 게임 개발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 '스톰게이트' 국내 퍼블리싱 협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