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원칩', 전국 철도역 '스토리웨이' 240개점에서 판매


선∙후불 관계없이 40여개 U+알뜰폰 사업자 이용 가능… 누적 판매량 60만개 기록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LG유플러스는 알뜰폰 공용 유심 '원칩'을 전국 철도역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알뜰폰 공용 유심 '원칩'을 한국철도공사 관할의 전국 철도역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도 판매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원칩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LG유플러스가 알뜰폰 공용 유심 '원칩'을 한국철도공사 관할의 전국 철도역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도 판매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원칩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원칩은 그동안 전국 이마트24 편의점, 지하철역 자판기 등 오프라인 채널과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 중이었다. 이번에는 전국 한국철도공사 관할 철도역 내부에 있는 스토리웨이 편의점 240개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LG유플러스는 원칩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지난달 기준 원칩 판매 건수는 60만개로 지난 2년간 연평균 220% 증가했다. 전체 판매량 중 오프라인 채널 판매량이 52만개로 약 88%에 달했다.

특히 전국 지하철역 자판기에서 4만개가 넘는 원칩이 판매됐다. 지난 2022년 10월부터 지하철역 자판기 388대에서 원칩을 판매했으니 자판기 1대당 평균 판매량으로 환산하면 100개가 넘는다.

LG유플러스는 지하철역에서 원칩을 구매하기를 원하는 고객 수요를 확인해 스토리웨이 편의점으로 판매 채널 확대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30일까지 스토리웨이에서 원칩을 구매한 후 공식 U+알뜰폰 온라인몰 '알닷(알뜰폰닷컴)'에서 5000원 이상 요금제로 셀프개통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과 맥도날드 베이컨 에그 맥머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유호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의 동반성장을 지속하는 동시에 판매 채널을 늘려 U+알뜰폰 고객의 편의성도 대폭 높여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U+ 알뜰폰만의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선도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원칩', 전국 철도역 '스토리웨이' 240개점에서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