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젝시믹스, 4월 역대급 더위에 냉감 소재 인기


여성 라인뿐 아니라 남성·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으로 확장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젝시믹스는 지난달 냉감소재 기능성(쿨링) 제품의 수요가 급증했다고 30일 밝혔다. 4월 중순부터 역대급 더위가 이어지면서 냉감 소재 의류를 찾는 고객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젝시믹스 맨즈 '컴포터블 필드팬츠' 화보. [사진=젝시믹스]
젝시믹스 맨즈 '컴포터블 필드팬츠' 화보. [사진=젝시믹스]

젝시믹스가 4월 냉감소재 의류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3~4주차 판매량은 1~2주차 대비 51.7% 상승했다.

실제로 4월 전국의 평균 최고기온은 21.1도로 관측사상 가장 높았으며, 특히 4주차에는 최고 26도까지 오르는 등 때이른 여름날씨를 보였다.

젝시믹스는 매년 무더운 여름 실내외 운동이나 일상에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아이스페더', '데일리페더', '미디움페더' 등 다양한 냉감소재 기능성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상의 판매 1위 아이스페더는 올해도 고객 수요에 힘입어 4월 3~4주차 판매량은 1~2주차 대비 50.6% 급증했다.

우먼즈 라인의 인기는 물론, 지난해부터는 맨즈라인에도 '아이스페더 숏슬리브'가 출시돼 남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버핏과 머슬핏 등 다양한 체형과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에 색상도 최대 20가지로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조거팬츠 판매 1위 '미디움페더 인밴드 쿨링 조거팬츠'는 아이스페더 원단에 중량감을 더한 원단을 적용해 비침 방지 기능을 강화하고, 레깅스 보다 가볍고 여유로운 핏으로 제작돼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올해 젝시믹스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에도 가볍고 뛰어난 냉감 기능을 자랑하는 트리코트 소재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냉감소재를 비롯해 메쉬 소재가 적용된 의류와 신발, 용품에 대한 판매가 급격히 늘고 있다"며 "여름철 시원하고 안전한 야외활동을 대비해 짐웨어를 중심으로 골프, 러닝 라인에도 다양한 냉감소재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젝시믹스, 4월 역대급 더위에 냉감 소재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