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한국외대서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 진행


"대학생 마음 사로잡는다"…4월 경희대 이어 두번째 행사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는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갤럭시 인공지능(AI) 캠퍼스 투어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4월 17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진행한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 모습. [사진=삼성전자]
지난 4월 17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진행한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 모습. [사진=삼성전자]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는 삼성전자가 대학교 캠퍼스에 직접 찾아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학생들에게 학업과 일상에 유용한 '갤럭시 AI'를 소개하는 커머스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를 통해 △갤럭시 S24 시리즈 △갤럭시 탭 S9 △갤럭시 북4 프로 등 '갤럭시 AI'로 변화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의 갤럭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는 앞서 지난달 진행된 경희대학교 라이브에 이어 두 번째다. 이 행사는 11번가와 협업으로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30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11번가 쇼핑라이브 'LIVE11'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라이브 현장에 직접 참여하거나 관람하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을 마련했다. 먼저 현장 관람하는 전원에게는 11번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에 직접 참여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는 탬버린즈 핸드워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100만원 상당의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 등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현장 퀴즈 이벤트를 통해 10명의 학생에게는 신형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3'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캠퍼스 라이프에 최적화된 '갤럭시 AI' 기능과 강력한 연결성의 '갤럭시 에코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운영한다.

이 공간에서 학생들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노트 어시스트' 기능을 활용해 강의자료를 간편하게 번역∙정리하고, '퀵쉐어'로 손쉽고 빠르게 파일을 공유하는 등 학업과 일상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일상 속 '갤럭시 AI'의 활용성을 쉽고 편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캠퍼스를 직접 찾아가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스마트한 캠퍼스 라이프를 완성시켜주는 '갤럭시 AI'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한국외대서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