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평군, 자라섬 꽃 페스타 화려한 개막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오늘 가평군은 자라섬 남도에서 ‘2024 자라섬 꽃 페스타’ 개막식을 했다.

자라섬 꽃 페스타 개막식에는 서태원 군수를 비롯해 최춘식 국회의원과 김용태 당선인, 최정용 가평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해 축제를 축하했다. 개

개막식에서는 기념공연과 기념사‧축사 등에 이어 가평군에 1천만 관광객 유치를 다짐하는 비전 선포 퍼포먼스를 가졌다. 이어 자라섬과 남이섬, 가평마리나 구간을 운항하는 북한강 천년뱃길 유람선 선착장인 자라나루 준공식도 함께 거행했다.

서 군수는 기념사에서 “올해 1천만명의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하는 가평군으로서는 꽃 페스타 개막식과 자라나루 준공식이야 말로 우리 가평군의 관광비전을 널리 알리는 시발점이다”며 “가평군이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도약할 수 있도록 이 자리에 계신 모든분들이 다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했다.

꽃 축제장인 자라섬에는 총면적 11만㎡(약 3만3,000평) 중 8만여㎡에 양귀비·유채 등 20종 가까운 봄꽃과 조형물들이 조성돼 관광객을 맞고 있다. 또 공연·전시 및 체험프로그램, 반려동물 놀이터 조성 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꽃 축제장 입장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며, 퇴장 시간은 저녁 9시다. 가평군민과 5세 이하는 입장료가 무료다. 관외 관광객은 입장료 7,000원 결제 후 행사장에서 5,000원을 가평사랑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오늘 서태원 군수가 자라섬 꽃 페스타 개막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가평군]
오늘 서태원 군수가 자라섬 꽃 페스타 개막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가평군]

/가평=이윤 기자(uno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평군, 자라섬 꽃 페스타 화려한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