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GF리테일, 중소협력사들과 '한마음 힐링데이' 진행


해수욕장서 해변 정화 봉사활동…건강한 먹거리 위한 선언식도 진행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중소 협력사들과 함께 바르고 건강한 제품을 통해 지구와 사회에 기여한다는 취지를 담아 '한마음 힐링데이'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BGF리테일이 '한마음 힐링데이'를 진행했다. [사진=BGF리테일]
BGF리테일이 '한마음 힐링데이'를 진행했다. [사진=BGF리테일]

이날 행사는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40여 명, 중소 협력사 임직원 70여 명을 포함한 총 110여 명이 참석해 경기도 화성의 궁평리 해수욕장에서 해변 정화 봉사활동과 'SAFE FOOD, SAVE EARTH' 선언식을 가졌다.

한마음 힐링데이는 BGF리테일이 지난 2014년부터 CU와 함께 하는 중소 협력사와 열린 소통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상호 존중의 의미를 되새기고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한마음 힐링데이에서는 CU의 건강한 먹거리 만들기를 위한 선언식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고 우리 사회에 공익적인 역할을 다하겠다는 의지와 비전을 공유했다.

CU는 식품 제조센터부터 1만8000여 점포에 이르기까지 상품 제조 및 유통 전 과정에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해 안심 먹거리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지난 2021년엔 업계 최초로 '품질 안전 관리 시스템(QSS)'을 도입한 바 있다.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는 "CU와 중소 협력사는 오랜 시간 쌓아온 탄탄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본연의 역할과 소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 로드맵에 맞춰 상호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고객과 우리 사회의 가치를 적극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GF리테일, 중소협력사들과 '한마음 힐링데이'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