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산시 시민회관, '2024 MY UNIVERSE 경산 트롯' 공연 개최


22일 오후 5시…트롯가수 진해성, 류원정, 윤수현 등 출연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오는 22일 오후 5시 경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2024 MY UNIVERSE 경산 트롯 공연'이 펼쳐진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시민회관 새단장 기념, 시민의 품으로 돌려 드리기 위해 인기가수 진해성과 경산시 홍보대사 류원정, 현역가왕에 출연했던 윤수현이 출연하고, 8인조 밴드 악단의 연주와 함께하는 야심찬 공연이다.

경산시청 전경 [사진=경산시]
경산시청 전경 [사진=경산시]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3위를 차지했던 진해성이 '옥치마', '잡초' 등을 노래하고, 경산시 홍보대사이자 미스트롯2, 현역가왕에 출연한 류원정은 '울어라 열풍아'와 '복덩이' 등을 부른다.

또 현역가왕에 출연해 9위를 차지했던 윤수현이 '천태만상'과 '꽃 길' 등을 부르고 8인조 밴드 악단의 연주가 더해져 트롯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경산시 시민회관은 경산의 대표적인 문화예술공간으로 다양한 공연과 전시회, 문화행사, 노래교실 등 시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상상 더 이상의 경산, 문화예술로 꽃피우다'는 슬로건으로 시민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산시 시민회관, '2024 MY UNIVERSE 경산 트롯' 공연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