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호타이어, 레버쿠젠 우승 기념 SNS 이벤트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지난 5년간 ‘독일 바이어 04 레버쿠젠’ 구단을 후원해온 금호타이어가 레버쿠젠의 조기 우승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의 레버쿠젠 우승기념 SNS이벤트 썸네일. [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의 레버쿠젠 우승기념 SNS이벤트 썸네일. [사진=금호타이어]

레버쿠젠은 현재 분데스리가에서 이미 지난달 5경기를 남겨놓고 리그 조기 우승을 확정했다. 이는 창단 120년만에 첫 분데스리가 우승이다.

뿐만 아니라, 레버쿠젠은 50경기 연속 무패를 질주하며 유럽클럽대항전 출범 이래 공식전 최다 연속 무패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분데스리가 최초 무패 우승을 노리고 있는 레버쿠젠은 현재 독일축구협회(DFB)-포칼 결승과 유로파리그 결승에도 올라 무패 트레블(3관왕) 달성을 노리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레버쿠젠의 리그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17~31일 약 2주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1904년 창단된 축구 클럽 ‘바이어 04 레버쿠젠’은 독일 프로축구 리그 분데스리가에서 5회 준우승을 차지했다. 1987/88 시즌에는 UEFA컵을 들어올리는 등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팀이다.

특히 레버쿠젠은 ‘갈색 폭격기’로 불리며 당대 최고의 공격수로 꼽혔던 차범근 전 감독과 프리미어리그의 중심에 서있는 손흥민 선수(토트넘 핫스퍼)를 대형 선수로 성장시킨 팀으로 우리에겐 친숙한 클럽이다. 금호타이어는 2019년부터 오피셜 프리미엄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이태리 AC 밀란과 영국 토트넘 홋스퍼, 체코 FK 믈라다볼레슬라프, 스위스 BSC 영 보이즈와도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 북미 NBA 리그 및 NBA G-리그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 중이다. 이외에도 세계 곳곳에서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투자를 강화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제고해 나가고 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타이어, 레버쿠젠 우승 기념 SNS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