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영FBC, 에라주리즈 '믹스앤맥스 시즌3'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아영FBC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인 '에라주리즈 맥스(ERRAZURIZ MAX, 750ml)를 할인 판매하는 ‘믹스앤맥스 시즌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에라주리즈 ‘믹스앤맥스 시즌3’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아영FBC]
에라주리즈 ‘믹스앤맥스 시즌3’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아영FBC]

이번 프로모션은 앞선 두 차례의 ‘믹스앤맥스 시즌1, 2‘의 성원에 이은 세번째 행사로 에라주리즈 맥스 6종(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쉬라, 카르메네르)을 2만원대 초 균일가로 판매하며, 이 중 원하는 와인을 2병 구매 시 에라주리즈에서 제작한 ‘미니 디캔터 푸어러’를 증정하고, 3병 구매시에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에라주리즈 전용 ‘디캔터’를 증정한다. 한정판 디캔터는 와인병과 함께 놓으면 더욱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와인의 맛과 향을 더욱 향상시켜주어 에라주리즈 본연의 스타일을 즐기는데 도움이 된다.

특가로 선보이는 에라주리즈 맥스 와인 중 샤르도네는 풍부한 열대 과일향과 어우러진 무겁지 않게 받쳐주는 약간의 산도가 와인의 풍미를 다채롭게 만들어 준다. 초여름 날씨에 제격인 소비뇽 블랑은 풍부한 산미로 신선함이 느껴지며 균형잡힌 블렌딩으로 크리미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밝은 레드 루비 컬러를 띠는 에라주리즈 맥스 카베르네 소비뇽은 스파이시한 향과 타닌, 은은한 커피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풍부한 바디감과 균형감이 돋보이는 와인이며 양념치킨, 삼겹살과 같은 한식과 잘 어울린다. 에라주리즈 맥스 시라는 붉은 과일의 향과 제비꽃, 후추의 향이 동시에 느껴지며 훌륭한 바디감과 질감이 특징적이다. 카베르네 소비뇽과 마찬가지로 족발 같은 한식과 궁합이 좋다.

에라주리즈(Errazuriz)는 1870년 창립자 돈 막시미아노 에라주리즈(Don Maximiano Errazuriz)가 칠레의 중북부에 위치한 아콩카구아 밸리(Aconcagua Valley)에 포도밭을 일군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0년 이상 칠레와인의 고급화를 이끈 유서 깊은 와인 명가다. 정치, 경제, 사회,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큰 영향력을 발휘하며 4명의 칠레 대통령을 배출해 ‘칠레의 케네디 가(家)’로 불리고 있으며, 칠레 10대 와인회사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주류 전문지인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s International)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와인 브랜드’에 선정되기도 했다.

아영FBC 관계자는 “믹스앤 맥스 시즌3 행사는 칠레와인 특유의 바디감과 훌륭한 퍼포먼스 그리고. 가격적인 매력을 갖춘 에라주리즈 맥스 시리즈를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며 “특히 봄, 여름 시즌과 잘 어울리는 소비뇽 블랑과 샤르도네의 경우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가격 대비 최고라는 평을 받고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좋은 가격의 화이트 와인을 찾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에라주리즈 믹스앤 맥스 행사는 5월을 시작으로 2개월간 진행하며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와인나라 직영점(경희궁점, 서래마을점, 성수점, 송도점, 시청점, 신용산점, 압구정점, 일산점, 코엑스점, 홍대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SNS, 와인나라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영FBC, 에라주리즈 '믹스앤맥스 시즌3'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