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닷컴, 더타이어샵 등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행복 가득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나들이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전운전을 위해 타이어 교체를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행사 대상은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다이나프로 HPX' 등이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상품인 '벤투스 S1 에보 Z',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3'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상품인 '아이온'의 '아이온 에보', '아이온 에보 AS' 등 행사 상품을 4개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8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다이나프로 HPX' 행사 상품 4개 일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6월 30일까지 '아이온 에보', '아이온 에보 AS' 상품을 4개 일괄 구매한 고객은 현대차 '아이오닉5N(1대)'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한국타이어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