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자동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참가자 모집


올해로 9회째 달리기 캠페인…온·오프라인 연계 콘텐츠 준비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현대차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달리기 캠페인 ‘롱기스트 런 2024’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차 롱기스트 런 이미지. [사진=현대차]
현대차 롱기스트 런 이미지. [사진=현대차]

지난 2016년에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롱기스트 런은 누적 참가자 약 23만명, 누적 거리 702만km를 넘은 현대차의 대표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달리기·걷기 코칭 애플리케이션인 '런데이' 앱을 통해 두 번의 달리기 미션을 수행하는 '나무 뱃지 챌린지' △참가자 전체가 8만1000km를 함께 달리는 '협동 챌린지' △SNS 콘텐츠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미를 장식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파이널 런'은 내달 25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출발해 서강대교를 지나 반환점을 돌아오는 총 10km의 코스로 진행된다. 젝시믹스, 보스, 런데이 등 공식 파트너사들도 파이널 런 현장에서 풍성한 즐길 거리와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내달 8일까지 롱기스트 런 2024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온라인 이벤트인 나무 뱃지 챌린지를 완료하거나 현대차 공식 온라인몰 ‘현대 SHOP’에서 1만원 기부 참가권을 구매하면 참가할 수 있다.

아이오닉5 시승 신청 고객도 별도 추첨을 통해 시승 기회와 파이널 런 참가권을 제공한다. 우수 시승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사전 응모를 통해 아이오닉5 귀가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롱기스트 런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 내 롱기스트 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롱기스트 런은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러닝 캠페인으로 친구, 가족과 함께 달리며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구와 사람의 공존을 위한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자동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