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건설,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 분양 돌입


29일 특별공급 시작으로 본격 분양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롯데건설이 인천 계양구 효성동 일원에 들어서는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의 분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 투시도. [사진=롯데캐슬]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 투시도. [사진=롯데캐슬]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는 2개 단지, 총 3053가구의 대단지다. 1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20개 동, 전용면적 59~108㎡ 1964가구다. 2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1089가구로 조성된다. 이번 분양 대상은 2단지다.

청약 일정은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5월 2일 2순위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9일이다. 정당 계약은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계양구는 GTX 호재 지역이다. 인근에 위치한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이 GTX D∙E노선에 포함됐다. D노선은 서울 강남권역으로, E노선은 서울 상암동권역으로 연결될 예정이다. 단지 앞 봉오대로를 통해 청라국제도시, 부평구, 미추홀구 등 인천 시내 이동이 편리하며, 서인천IC, 부평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 이용도 용이하다. 또한, 단지 앞에는 BRT(간선급행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어 서울 강서구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우수한 교육환경과 풍부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효성서초, 명현초, 효성초, 북인천여중, 효성중, 효성고 등이 있고 효성도서관과 학원이 밀집해 있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홈플러스, CGV,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한림병원, 계양구청 등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 단지는 향후 GTX 교통망 확충 사업이 본격화되면 지역 가치가 더 높게 오를 것으로 기대된다"며 "단지 주변으로 대형공원이 조성되는 등 정주여건이 좋아 실수요자 중심으로 대기수요가 많다"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건설,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 분양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