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로라월드, 여주프리미엄빌리지에 '토이플러스' 매장 신규 오픈


오픈 기념 10% 할인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글로벌 캐릭터 완구·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가 오는 5월 30일, 여주프리미엄빌리지에 토이플러스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로라월드가 오는 5월 30일, 토이플러스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사진=오로라월드]
오로라월드가 오는 5월 30일, 토이플러스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사진=오로라월드]

여주프리미엄빌리지는 여주375아울렛이 리뉴얼을 거쳐 탄생한 복합 쇼핑타운이다. 이곳에 오픈하는 토이플러스 매장은 142평 규모로 여주, 이천, 원주, 수도권 등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을 끌어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가오픈은 이달 25일부터 시작된다.

토이플러스 매장에서는 다양한 인기 캐릭터 완구와 상품들을 폭넓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로라월드 측에서는 "팜팔스, 산리오, 실바니안, 마블, 미미, 베어블레이드 등 각 캐릭터별 존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며 "어린이들에게는 창의력을 자극하고, 부모들에게 아이와의 시간을 더 의미있게 만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픈 기념으로 4월 25일부터 30일까지 1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14만원 상당의 몰랑 스페셜 세트를 1만98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 매장 오픈은 오로라월드가 국내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란 평가다.

토이플러스 관계자는 "토이플러스 여주프리미엄빌리지 매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며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로라월드, 여주프리미엄빌리지에 '토이플러스' 매장 신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