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날투자파트너스, 경기콘진원과 파트너 협약 체결


민·관 협력 파트너십 기반 콘텐츠 기업 ‘발굴-육성-투자’로 동반성장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다날투자파트너스가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도의 콘텐츠 산업 혁신과 발전에 앞장서기 위한 ‘경기 밸류업 인베스트 파트너스’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다날투자파트너스 진창용 대표(왼쪽)와 경기콘텐츠진흥원 탁용석 원장이 협약 체결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다날]
다날투자파트너스 진창용 대표(왼쪽)와 경기콘텐츠진흥원 탁용석 원장이 협약 체결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다날]

양사는 판교 경기콘텐츠코리아랩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 경기도 내 콘텐츠 기업의 성장을 돕고, 새로운 투자 기회 창출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다날투자파트너스는 경기도 소재 벤처캐피탈로 최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콘텐츠, AI, 로봇, 핀테크 주목적의 펀드를 결성하는 등 경기도 내 유망기업 발굴을 위해 경기도 기관과 협약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도 콘텐츠 산업의 민간 투자 활성화와 콘텐츠 스타트업의 성장 동력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날투자파트너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투자상담회, 데모데이, 피칭데이 등 유망콘텐츠 기업을 발굴하고 이들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는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또 다날투자파트너스는 풍부한 투자 경험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이러한 프로그램에 기여하며, 경기도 콘텐츠 산업의 성장을 지원할 방침이다.

다날투자파트너스 관계자는 “경기도 내 콘텐츠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평가하며, “유망 콘텐츠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여 경기도 내 콘텐츠 스타트업 생태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다날투자파트너스의 이러한 노력은 경기도 콘텐츠 산업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할 것”이라며 “동시에 다날 그룹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날투자파트너스, 경기콘진원과 파트너 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