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서중 여자축구부, 전국대회 8강 달성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서중학교 여자축구부가 지난 11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화천군에서 열린 2024 춘계여자축구연맹전 여자중등부 U16 경기에서 8강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룩했다.

제주서중 여자축구부 선수들이 경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제주서중 여자축구부 선수들이 경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제주서중 여자축구부는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난 6일부터 충주 소재 중학교와의 전지훈련을 시작으로 단단한 각오로 대회에 임했다. 3개 팀이 풀리그로 진행한 예선 첫 경기에서 충남 강경여중에는 패했다. 이어열린 대구 상원중과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뒀고, 페어플레이 승을 거두어 조 2위로 8강에 진출했다.

홍철우, 문수영 담당 지도자의 헌신적인 지도와 성실한 훈련으로 창단 1년 만에 8강에 진출하게 된 것이다. 이번 대회는 한국여자축구연맹이 주최하고 전국 시도별 14개 중학교가 참가했다.

축구부 주장인 문정원 학생은 “이번 대회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다시 기본기 훈련부터 시작해, 조직력을 향상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제53회 전국소년체전에서 더 발전된 모습으로 좋은 성적을 얻고 싶다”고 다짐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서중 여자축구부, 전국대회 8강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