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한국후지필름BI, 친환경 활동 '청계아띠' 2년 연속 참여 外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한국후지필름BI, 친환경 활동 '청계아띠' 2년 연속 참여

한국후지필름BI가 지난 16일 청계천 환경 정화를 위한 '청계아띠' 활동을 실시했다.

한국후지필름BI [사진=한국후지필름BI]
한국후지필름BI [사진=한국후지필름BI]

'청계아띠'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하천 조성을 목표로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이 협력해 청계천의 생태 환경을 지키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앞서 회사는 사내 ESG 프로그램인 '크루 액티비티' 통해 지난해 서울시설공단과 공동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임직원 35명이 참여해 청계천 분수 및 하상 이끼 제거, 쓰레기 줍기 등 다양한 환경 보전 활동을 진행했다.

◇로지텍, 프리미엄 RGB 게이밍 마이크 'YETI GX' 출시

로지텍이 게임 스트리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특별 설계된 프리미엄 RGB 게이밍 마이크 '예티 GX(YETI GX)'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신제품은 로지텍의 '라이트싱크'가 지원되는 RGB 조명을 갖췄다. 96kHz 샘플링 주파수에 24비트를 지원해 선명한 녹음 음질을 제공한다.

특히 마이크는 키보드 타이핑 사운드나 마우스 클릭음 등 주변 소음을 제거하는 '슈퍼카디오이드' 픽업 패턴의 '다이내믹 캡슐 기술'이 탑재돼 한층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세라젬, '마스터 V9' 사전계약 1000건 돌파

세라젬이 신제품 '마스터 V9 시그니처'를 정식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척추 의료기기 본연의 가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마시지 모듈 시스템과 리클라이닝 기능 등을 추가해 마사지 기능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세라젬]
[사진=세라젬]

앞서 신제품은 지난 4일부터 시작한 사전계약을 통해 약 2주 만에 주문 물량 1000건을 돌파했다. 세라젬은 이달말까지 신제품을 계약하는 경우 일시불 기준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출시 프로모션과 자·타사 무관 보상판매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쿠쿠홈시스, '제로 100 슬림 끓인물 얼음정수기' 선봬

쿠쿠홈시스가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를 자랑하는 '제로 100 슬림 끓인물 얼음정수기'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얼음부터 100°C 끓인 물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2분대의 쾌속 제빙 기능을 탑재해 하루에 약 600알의 얼음을 생산할 수 있다. 또 개선된 인버터를 적용해 제빙 소음을 기존 제품 대비 12% 낮췄다.

◇젠하이저, 스포츠 전용 이어폰 '모멘텀 스포츠' 공개

젠하이저의 소비자 가전 사업부를 운영하는 소노바컨슈머히어링이 스포츠 전용 이어폰인 '모멘텀 스포츠'를 출시한다.

젠하이저 [사진=젠하이저]
젠하이저 [사진=젠하이저]

신제품은 심박수 및 체온 측정 센서와 고성능 10mm 드라이버의 생생하고 풍부한 음질을 결합해 운동선수와 스포츠 매니아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운동 중에도 일관된 성능 추적 데이터를 제공하며, 섭씨 0.3도의 정확도로 체온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 분당 30회에서 220회에 이르는 심박수를 관찰해 애플워치, 가민 등 스포츠 기기·앱과 원활하게 연동 가능하다.

또 세미-오픈형 디자인으로 더욱 입체감 있는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투명 모드, 방풍 모드,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 등 주변 환경에 따라 모드 선택도 가능하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한국후지필름BI, 친환경 활동 '청계아띠' 2년 연속 참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