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시네마틱 영상 공개


러블리즈 케이 OST 참여…28일까지 경품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10주년 시네마틱 영상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해온 전 세계 소환사들과 함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유럽, 동남아 등 각 지역 유튜브 채널에 일제히 업로드됐다. 소환사와 서머너즈 워를 대표하는 캐릭터 '아이린'이 차원의 문을 통해 떠나는 10년간의 추억 여행을 담았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영상에 삽입된 10주년 기념 OST 앨범도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됐다. 타이틀곡 '메모리즈 위드 서머너즈'는 아이린과 천공의 섬 몬스터들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앨범에는 한국어와 영어 버전, 인트로까지 총 3개 음원이 담겼다.

가창은 서머너즈 워와 마찬가지로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러블리즈 케이(Kei)가 참여했다. 케이와의 협업을 기념한 이벤트도 4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한 뒤 감상평이나 응원 등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케이 친필 사인이 담긴 엔젤몬 무선 충전기가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10주년인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2억건 이상, 누적 매출 3조4000억원 이상을 달성한 흥행작이다. 현재 태생 5성 몬스터 선택 소환 이벤트, 역대 형상 변환 획득 이벤트 등 10주년 기념 소환서를 비롯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시네마틱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