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매출 6위 등극


출시 10일만에 260만 다운로드 돌파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국내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6위에 진입했다고 12일 발표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지난 2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후 열흘 만에 이같은 성적을 달성했다. 이 게임은 출시 첫날부터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를 차지했으며 이틀 후에는 앱스토어 인기 순위 3위에 오른 바 있다.

[사진=하이브IM]
[사진=하이브IM]

아울러 출시 일주일 만에 26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특히 대만과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일본에서는 출시 하루 만에 양대 마켓 모두에서 인기 게임 1위에 올랐고 대만 최대 게임 커뮤니티인 바하무트에서도 검색량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플린트의 다년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2D 액션 MORPG로, 게임의 고전적 재미를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하고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게임은 글로벌 크로스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지역 이용자와 즐길 수 있으며, 협력모드를 통해 함께 고난도의 던전을 공략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매출 6위 등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