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스포크 AI 스팀 직접 체험하세요"… 삼성, 전용 매장에 고객 발길 이어져


국내 최초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 탑재해 냄새·위생 문제 해결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는 국내 최초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을 탑재한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의 고도화된 인공지능(AI) 기능을 체험하기 위해 전국 삼성스토어 매장에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 모델이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의 신개념 인공지능(AI)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삼성스토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의 신개념 인공지능(AI)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삼성스토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스팀'은 AI로 더욱 진화된 바닥∙사물∙공간 인식 능력을 갖춰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은 물론 물걸레 청소와 자동 세척, 스팀 살균까지 가능한 로봇청소기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탑재된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통해 1차로 고온의 스팀과 물로 물걸레를 '자동 세척' 한 후, 2차로 100℃ '스팀 살균'을 통해 물걸레 표면의 대장균 등 각종 세균을 99.99% 없앤다. 마지막으로 55℃의'열풍 건조'로 물걸레를 말려 냄새와 위생에 대한 우려를 해결했다.

아울러 70만 개의 사물 데이터를 사용한 'AI DNN' 모델을 기반으로 전면 카메라 센서를 활용해 다양한 사물을 인식하고 회피할 수 있다. 또 마룻바닥과 카펫을 구분해 맞춤 청소가 가능한 'AI 바닥 인식' 기능도 지원해 정교하고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 청소 중 바닥 오염 구역을 인식하면 알아서 청정스테이션으로 돌아와 스팀으로 물걸레 고온 세척 후 데워진 물걸레로 오염 구역을 한 번 더 집중 청소한다. 특히 글로벌 인증 업체인 UL솔루션즈에서 업계 최초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를 획득해 사물인터넷(IoT) 보안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고객들은 삼성스토어에서 '비스포크 AI 스팀'의 AI 기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또 AI 기능을 강화한 TV∙냉장고∙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AI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문 매니저의 고객 맞춤형 1대1 상담은 최적의 제품 선택을 도와준다.

이 밖에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삼성스토어에서 '관심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일까지 삼성스토어 닷컴을 통해 관심고객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 오는 30일까지 삼성스토어에서 '비스포크 AI 스팀'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30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한편 삼성스토어에서는 혼수∙이사 시즌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품목 이상 구매시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8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구매 혜택,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지원 사업'도 진행 중이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스포크 AI 스팀 직접 체험하세요"… 삼성, 전용 매장에 고객 발길 이어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