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테이지파이브 "야놀자로 해외가고 무료 로밍 받아요"


인터파크·트리플 이어 야놀자 핀다이렉트 로밍 상품 런칭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스테이지파이브(대표 서상원)는 인터파크, 트리플에 이어 야놀자 플랫폼에서도 자사 핀다이렉트 로밍 상품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테이지파이브 로고 [사진=스테이지파이브]
스테이지파이브 로고 [사진=스테이지파이브]

올해 12월31일까지 야놀자에서 해외 항공과 숙소를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핀다이렉트 로밍을 1일 500MB씩 5일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은 eSIM 발급비도 무료다.

기본 데이터 소진 후에도 제한된 속도로 별도 과금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핀다이렉트 앱을 통하면 기간 연장, 속도제한 확인, 실시간 사용량 확인과 같은 기능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바로 출국하지 않아도 수령 후 90일 내에는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야놀자가 현대카드와 함께 출시한 여행 특화 PLCC인 NOL 카드 회원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혜택이었던 야놀자 전용 쿠폰 15% 5장 제공, 야놀자 첫 결제 시 4만원 캐시백, 애플페이로 결제 시 1만5000원 캐시백에 이어 로밍패스 가입비 0원 혜택을 추가했다.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인터파크트리플에 이어 야놀자 고객께도 한 번 경험하면 계속 쓸 수밖에 없는 핀다이렉트 로밍을 전격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기존 로밍 대비 압도적으로 편리한 핀다이렉트만의 로밍을 체험해 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테이지파이브 "야놀자로 해외가고 무료 로밍 받아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