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모험가들에게 만우절 이벤트 아이템 'J의 정밀한 망치'를 3일 지급했다.
'J의 정밀한 망치'는 전설의 대장장이 '도린 모르그림'이 인정한 특별한 아이템이다. 광(II) 등급 이상 강화된 액세서리 중 일부 장비의 강화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강화 실패 시 액세서리 파괴 및 강화 수치 하락을 방지하는 효과를 지녔다.
'J의 정밀한 망치'는 △가문 누적 플레이 200시간 이상 △메디아 메인 의뢰 '종말의 예언' 완료 △61레벨 이상 캐릭터 조건을 완료한 모험가 모두에게 지급한다. 'J의 정밀한 망치'는 통합거래소를 통해 판매 및 구매도 가능하다.
검은사막 연주 시스템을 확장 업데이트했다. 모험가는 '샤이' 클래스 외에 보유 중인 다른 클래스로 악기 연주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악기 △호른 △클라리넷 △일렉기타 3종 등 5종을 추가했다. 모험가는 다양한 악기와 클래스로 연주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이템 및 시스템 간소화 업데이트도 진행하고 있다. 무기와 방어구 블랙스톤을 '블랙스톤'으로 명칭을 통합했다. 검은사막 월드 내 등장하는 모든 말이 태생 기술로 '전력질주'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개편했다. '전력질주' 기술은 숙련도 100% 상태로 배우게 된다. 모험가는 안장 아이템 사용 시 더욱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오는 5월 8일까지 복귀 모험가를 대상으로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복귀 모험가는 접속일에 따라 △밸류 패키지 7일 △[이벤트] 샤카투의 화려한 상자 △카마실브의 축복 7일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