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씨소프트, '배틀크러쉬' 글로벌 베타 테스트 종료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97개국에서 9일 간의 테스트 마무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는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BATTLE CRUSH)'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29일 오후 3시 종료한다.

2024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둔 배틀크러쉬는 21일부터 9일 동안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글로벌 97개국의 이용자가 PC(스팀)와 모바일(안드로이드)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했다.

[사진=라이엇게임즈]
[사진=라이엇게임즈]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쉬운 조작 난이도의 캐주얼한 게임성 △빠른 게임 템포 △난투형 대전 액션 장르에 충실한 재미 요소 △배틀패스 중심의 BM △귀엽고 개성있는 아트풍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엔씨는 배틀크러쉬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의 피드백을 받고 있다. 이번 테스트 역시 지난해 10월 진행된 1차 테스트 이후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키보드, 마우스를 활용한 PC 조작감 개선 △로비 UI 개편 △적 처치 보상 추가 △기력 관리 난이도 완화 등 개선된 게임성을 선보였다.

배틀크러쉬 개발을 총괄하는 강형석 캡틴은 "테스트 기간 동안 배틀크러쉬를 즐겨 주신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더 재미있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 디스코드를 통해 설문을 진행하니 많은 피드백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소프트, '배틀크러쉬' 글로벌 베타 테스트 종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